-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직원채용 공고
직원채용 공고
제목 | 항공정비사 계약직원 채용(5차) 공고 | |||||||||||||||||||||||||||||||||||||||||||||||||||
---|---|---|---|---|---|---|---|---|---|---|---|---|---|---|---|---|---|---|---|---|---|---|---|---|---|---|---|---|---|---|---|---|---|---|---|---|---|---|---|---|---|---|---|---|---|---|---|---|---|---|---|---|
항공정비사 계약직원 채용(5차) 공고
1. 채용부문 및 지원자격
2. 전형일정 및 방법
※ 직원 공개채용 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3. 근무조건
4. 채용절차
※ 필요시 추가시험(필기/실기)을 실시할 수 있음
5.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제출 서류 1) 공개채용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 사진부착 1부(서식은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2) 대학·대학원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백분율 반드시 기재) 각 1부 3)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4) 자격증 사본/증명서 각1부 5)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6)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7)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등기 우편으로만 가능 ※ 등기우편 수신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우편번호: 28503) ※ 기재사항: 상단중앙 적색글씨로 『직원공개채용지원서재중(항공정비사)』이라고 반드시 명시 ※ 지원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음
6. 기타 가.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법」제11조제3항이 정한 기간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동법 제11조제3항에서 정한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마. 채용분야 중복지원 불가(경력 및 초급 중 택일)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총무팀(043-229-808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1월 11일
청주대학교 총장 |
||||||||||||||||||||||||||||||||||||||||||||||||||||
파일 | ||||||||||||||||||||||||||||||||||||||||||||||||||||
작성자 | 인사총무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