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직원채용 공고
직원채용 공고
제목 | 계약직원(정비교관 헬리콥터과정) 공개채용(3차) 공고 | |||||||||||||||||||||||||||||||||||||||||||||||
---|---|---|---|---|---|---|---|---|---|---|---|---|---|---|---|---|---|---|---|---|---|---|---|---|---|---|---|---|---|---|---|---|---|---|---|---|---|---|---|---|---|---|---|---|---|---|---|---|
계약직원(정비교관 헬리콥터과정) 공개채용(3차) 공고
1. 채용부문 및 지원자격
2. 담당예정 업무 발령 예정부서
3. 전형일정 및 방법
※ 일정은 내부사정상 변동 가능
4. 근무조건
5. 채용절차
※ 필요시 추가시험(필기/실기)을 실시할 수 있음
6.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제출 서류 1) 공개채용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 사진부착 1부(서식은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2) 대학·대학원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백분율 반드시 기재) 각 1부 3)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4) 항공정비사 자격증명(헬리콥터 한정 기재) 사본(필수)/ 이외 우대조건 증명서 각1부(해당자) 5) 3년 이상 항공정비 실무경험(‘항공정비’이력이 확인되어야 함) 경력증명서(필수) 6) 우대사항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7)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8)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등기 우편으로만 가능 ※ 등기우편 수신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우편번호: 28503) ※ 기재사항: 상단중앙 적색글씨로 『직원공개채용지원서재중』이라고 반드시 명시 ※ 지원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음
7. 기타 가.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법」제11조제3항이 정한 기간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동법 제11조제3항에서 정한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마. 본교 3회 이상 지원자는 서류접수 불가 바. (가칭) 항공기술교육원 개원 시기에 따라 정비교관의 임용예정일은 변동 가능하며 최종 통보된 임용예정일에 출근이 불가할 경우 차순위자에게 합격을 통보함에 유의 사. 정비교관 임용예정자 대상으로 실시하는 자체 교육(관련 행정청의 현장 점검 포함)에 참여해야 함.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총무팀(043-229-808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7월 15일
청주대학교 총장 |
||||||||||||||||||||||||||||||||||||||||||||||||
파일 | ||||||||||||||||||||||||||||||||||||||||||||||||
작성자 | 인사총무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