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학과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 2023-2학기 수강신청 (전공) 배정관련 |
---|---|
2023-2학기 수강신청 (전공) 추가 인원공지 관련
수강신청 전 해당 게시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cju.ac.kr/www/selectBbsNttView.do?bbsNo=881&nttNo=126503&&pageUnit=10&key=4577&pageIndex=1 금 학기 회계학과에 배정된 학생들의 수요증가로 인하여 전공과목의 추가 인원 조정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본 수강신청 기간 2023.08.21(월) ~ 2023.08.24(목) 동안은 학과 사무실에서 일체 수강인원 관련 문의를 받지않습니다. 현재 개설된 회계학과 학년별 단톡방을 통하여 본 수강신청 기간 중 전공 과목 추가 수요인원을 조사하여 2023.08.25(금)에 조정 예정입니다. EX) 조정 전: 회계원리2 (02분반) - 수강인원 (40) / 정원 (40) 조정 후: 회계원리2 (02분반) - 수강인원 (40) / 정원 (45) 과목별로 순차적으로 2023.08.25(금) 10:00부터 조정예정입니다. 동일과목 분반에 따라 정원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이는 강의실 상태, 교수님의 요청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정해집니다. 또한 수강신청 일에 통화량이 폭등하여 통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을 숙지하시고 수강신청에 어려움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본 수강신청 기간- 가. 1학년: 2023. 8. 21.(월) 10:00~16:00 나. 2학년: 2023. 8. 22.(화) 10:00~16:00 다. 3학년: 2023. 8. 23.(수) 10:00~16:00 라. 4학년: 2023. 8. 24.(목) 10:00~16:00 마. 전학년: 2023. 8. 25.(금) 10:00~16:00 * 타 학과, 복수전공, 부전공 학생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 043-229-8144 회계학과 사무실 |
|
파일 | |
작성자 | 이건우 (회계학과) |